두산 인재 커뮤니티 메인 일러스트 .. 2


두산 인재채용 사이트에 이어서 인재 커뮤니티의 메인 일러스트까지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진행할 때 몇번의 조율이 있어서인지 이번 작업은 매우 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두산의 주요한 사업들이 상징적으로 들어갔는데요. 두산 중공업과 두산 산업개발, 두산 위브 아파트 사업등이 가장 중요한 사업이더군요. 그외 의류, 잡지, 프렌차이즈 식품업등의 수입이 있고 두산 베어스 야구단이 있습니다.

다른 부분들은 명쾌한 아이템이 있어서 참고로 작업했는데 .. 두산 중공업의 경우는 그냥 평이한 공장으로 작업을 진행했다가 재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 중공업 공장들이 회사마다 지어지는 나름대로의 개성이 있다더군요. 그래서 두산 중공업의 자료 사진을 받아서 재작업을 하게된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또 한가지 작업하면서 느낀 점은 .. 버거킹, KFC 등의 로고는 해당 업체에서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 빠듯한 일정에 공문 발송등의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이유로 어쩔 수 없이 인터넷에서 구한 조잡한 이미지들을 가지고 일일히 그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좀 해결되면 좋을 것 같은데 .. 아쉽습니다.

 

여기는 마이두산 루키스 클럽의 서브 페이지에 들어갈 이미지들입니다.





역시나 발랄하고 젊은 이미지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이전 서브 이미지들과 달리 자유로운 분위기라 이전 작업처럼 입을 다문 모습 등의 특별한 요청은 없었고 재밌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두산 인재 커뮤니티 사이트를 보시려면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rookies.mydoo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