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BRUSH 사이트 이용안내 ..

 

1. 단축키 안내

THINK BRUSH 사이트에는 방문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가 1가지가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와 다음 페이지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키보드의 ‘A’,’S’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세요. 의외로 편리합니다.

2. 스킨 사용 안내

슬라이드 메뉴

왼쪽 이미지에 보이는 슬라이드 메뉴는 언제나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그냥 지나치는 메뉴이기는 하지만 여기에는 몇가지 숨겨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알파벳을 보고 눈치챈 분들도 계시겠지만 .. ‘T’는 ‘Top’으로 이동하는 버튼이고 ‘B’는 ‘Bottom’으로 이동하는 버튼입니다.

보고있는 페이지가 상하로 길어질 경우에 유용한 기능이지요. 많이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앞에 보이는 1, 2, 3, S 버튼들은 THINK BRUSH 사이트에 스킨을 위해 존재합니다.

현재는 앞에 ‘1’, ‘2’ 번 두가지만 작동이 되고 있습니다.

 

 

블루 화이트 스킨, 턱시도 블랙 스킨 스크린샷

 

1번 스킨은 White 스킨, 2번 스킨은 Black 스킨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루 화이트 스킨, 턱시도 블랙 스킨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3, S(Special) 스킨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스킨은 인터넷 캐시를 삭제하지 않으면 다음번 접속할때도 유지가 됩니다.

3. 검색 메뉴 이용 안내

THINK BRUSH는 단순한 사이트지만 태터 툴즈를 사용하여 검색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단에 중간에 ‘SEARCH TOOLS’ 라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RSS를 지원하므로 검색 메뉴 내에 를 클릭하셔서 RSS 주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사이트 제작 환경 안내

a. Internet Explorer 6과 Fire Fox 1 버전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b. Brower Size가 800 x 600 이상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c. THINKBRUSH는 태터툴즈 블로그를 이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http://tattertools.com/)